어떤 무기가 좋으냐고?
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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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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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6.15 03:42
무기/갑옷/악세 선택에서
첫번째로 중요한건 어빌리티의 유무이다.
물론 어떤 어빌리티인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그건 어빌리티 설명에서 본인이 직접 판단하도록
두번째는 장비의 위력과 무게이다.
위력이 높을수록 공격이나 방어 수치가 높아 지는건 당연한 말
여기에 무게가 고려되는데
엔드리스에서 최고 연타횟수는
(속도ㅡ무게)/50=최대 연타횟수 이다.
예를 들어 공격 350 무게 50짜리 무기와 공격 300에 무게0짜리 무게가 있다고 치면
공격 300짜리가 공격력은 떨어져도 한대 더 때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앞의 경우 보다 비싸게 거래되는 편이다.
갑옷이나 악세는 위력이 높으면서 무게가 낮은걸로 고르도록
마지막으로 고려할건 속성이다.
자신과 동일 속성의 무기를 쓰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가령 무기/갑옷/악세의 위력이 100/100/100이라고 하면
캐릭터와 같은 속성의 무기 사용시
120/120/150으로 능력이 변화되어 적용된다.
악세는 +효과가 더 크므로 이론상이지만 갑옷과 동등 이상의 악세가 있다면
탱커같은 효과를 발휘할것이다.
속성은 마녀의 가게에서 파는 속성변경서로 변경할수 있다.
최근 유저의 증가로 속성 주문서 수요가 늘고 있으니
마녀의 가게가 뜨면 하나 사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
첫번째로 중요한건 어빌리티의 유무이다.
물론 어떤 어빌리티인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그건 어빌리티 설명에서 본인이 직접 판단하도록
두번째는 장비의 위력과 무게이다.
위력이 높을수록 공격이나 방어 수치가 높아 지는건 당연한 말
여기에 무게가 고려되는데
엔드리스에서 최고 연타횟수는
(속도ㅡ무게)/50=최대 연타횟수 이다.
예를 들어 공격 350 무게 50짜리 무기와 공격 300에 무게0짜리 무게가 있다고 치면
공격 300짜리가 공격력은 떨어져도 한대 더 때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앞의 경우 보다 비싸게 거래되는 편이다.
갑옷이나 악세는 위력이 높으면서 무게가 낮은걸로 고르도록
마지막으로 고려할건 속성이다.
자신과 동일 속성의 무기를 쓰면 +효과가 나타나는데
가령 무기/갑옷/악세의 위력이 100/100/100이라고 하면
캐릭터와 같은 속성의 무기 사용시
120/120/150으로 능력이 변화되어 적용된다.
악세는 +효과가 더 크므로 이론상이지만 갑옷과 동등 이상의 악세가 있다면
탱커같은 효과를 발휘할것이다.
속성은 마녀의 가게에서 파는 속성변경서로 변경할수 있다.
최근 유저의 증가로 속성 주문서 수요가 늘고 있으니
마녀의 가게가 뜨면 하나 사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