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터 공격속도
케릭터의 속도
50 이하 1타
100 이하 1~3타
150 이하 2~4타
180 이하 3~6타
250 이상 4~8타
이것은 기본으로 나오는 타수이고 그다음에
자신의 +(랜덤(속도-무게/300)) 을 추가 하면 됩니다.
이제 예시를 들어볼까요?
----------------------------- 예 시 ---------------------------------------
속도가 600이라면 일단 기본적으로 250이 넘으니
기본 4~8타 거기에 추가로
600/300 [편의상 무게는 0으로 하였습니다] 즉 2타가 추가가 되어서
평균 6~10타가 나오게 되는것입니다
속도가 2400이 되면
기본 4~8타 에 추가로 2400/300 고로 8타 가 되기 때문에
평균12~24타인데 지금 엔판은 최대타수가 16타이기때문에
그 이상타수는 전부 16타로 나가는것입니다
현재 엔판은 무게가 X3 의 패널티로 적용이 되기때문에
자신의 무게가 100이라면 속도에서는 300을 깎아야합니다
그러니 무게관리는 항상 주의 하셔야 해요
이상 리야 였습미다 !!
50 이하 1타
100 이하 1~3타
150 이하 2~4타
180 이하 3~6타
250 이상 4~8타
이것은 기본으로 나오는 타수이고 그다음에
자신의 +(랜덤(속도-무게/300)) 을 추가 하면 됩니다.
이제 예시를 들어볼까요?
----------------------------- 예 시 ---------------------------------------
속도가 600이라면 일단 기본적으로 250이 넘으니
기본 4~8타 거기에 추가로
600/300 [편의상 무게는 0으로 하였습니다] 즉 2타가 추가가 되어서
평균 6~10타가 나오게 되는것입니다
속도가 2400이 되면
기본 4~8타 에 추가로 2400/300 고로 8타 가 되기 때문에
평균12~24타인데 지금 엔판은 최대타수가 16타이기때문에
그 이상타수는 전부 16타로 나가는것입니다
현재 엔판은 무게가 X3 의 패널티로 적용이 되기때문에
자신의 무게가 100이라면 속도에서는 300을 깎아야합니다
그러니 무게관리는 항상 주의 하셔야 해요
이상 리야 였습미다 !!